
부서 | 공표 대상 정보 | 공개 범위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교무실 (031-297-3781) |
학교현황 | 학교시설,학생수,교원수,학급수등 학교의 일반현황 | 정기 | 매년3월 | 학교홈페이지 |
학교규칙 | 학칙,조기진급․졸업 등 | 정기 | 매년3월 | 학교홈페이지 | |
월별.학기별 주요학사일정 | 월별행사 등 주요학사일정 | 정기 | 매월초 | 학교홈페이지 | |
학부모경비부담사항 | 수익자부담경비내역및 정산내역 | 수시 | 해당사업정산 후 10일이내 |
가정통신문 또는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운영위원회 구성 | 선출공고, 결과 | 정기 | 3월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운영위원회 회의 공고 (일시, 장소, 안건) | 운영위원회 개최 전 | 수시 | 발생시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|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| 수시 | 심의후 7일 이내 |
학교홈페이지 | |
학교운영위원회활동보고서 | 학교운영위원회 활동보고서 | 정기 | 학운위 임기종료 후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교육과정운영계획 | 학년별,과목별수업목표 등 | 정기 | 학기중 | 학교홈페이지 | |
방과후활동 교육계획 | 방과후할동 운영에관한 사항 | 정기 | 분기별 | 학교홈페이지 | |
교육행정실 (031-297-3782) |
신용카드,현금영수증 (건당50만원이상업무추진비사용내역, 건당 100만원 이상업무추진비이외경비사용내역) | 사용일,사용내역,사용금액,사용처 | 정기 | 익월10일까지 | 학교홈페이지 |
업무추진비집행내역 | 건별집행일시,집행내역,사용처,집행대상자,지출금액 | 정기 | 분기종료후 30일이내 |
학교홈페이지 | |
행정정보공표 | 행정정보공표내역 | 정기 | 연1회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시설이용및개방에관한규정 | 학교시설이용및개방에관한규정 | 정기 | 년1회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시설개방현황 | 학교시설개방현황 | 수시 | 발생시 | 학교홈페이지 | |
물품구매선정위원회선정결과 공개 | 1000만원 이상, 선정내역 | 수시 | 익월10일까지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회계 예.결산서 | 예.결산서 | 수시 | 심의확정후 10일이내 |
학교홈페이지 | |
학교발전기금접수내역 | 학교발전기금접수내역 | 수시 | 발생시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발전기금운용계획서 | 학교발전기금운용계획서 | 수시 | 발생시 | 학교홈페이지 | |
학교발전기금결산서 | 학교발전기금결산서 | 정기 | 결산후 | 학교홈페이지및가정통신문 | |
학교급식업체계약체결현황 | 계약업체,계약방법, 계약금액 등 | 수시 | 발생시 | 학교홈페이지 | |
급식실 (031-2-7-2784) |
학교급식식단 | 식단안내 및 영양정보 | 정기 | 매월 | 학교홈페이지 |
급식운영안내 | 칼로리,원산지,급식업체관련정보 | 수시 | 수시 | 학교홈페이지 | |
식품비 사용 비율 | 식품비 사용 비율 | 정기 | 년2회 | 학교홈페이지 | |
설문조사결과 | 설문조사결과 | 정기 | 년1회 | 학교홈페이지 |